INDUSTRY-ACADEMY COOPERATION

지금! 꿈꾸는 당신을 지원합니다. 산학협력교육원 소개 (현장실습지원센터)

페이지 인쇄 페이스북 트위터

공지사항

현장실습 매칭(신청) 안내

내용보기

현장실습 신청 방법 및 제출 서식 안내
1)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기업의 참여 신청서, 산중 교수님에 의해 매칭이
   가능하며,

2) 학과에서는 조교 선생님, 지도 교수님을 통해 매칭을 보조하며

3) 본인(학생)일 경우 지인 또는 선, 후배등을 통해 현장실습 기업을 매칭 할 수 있다. 

*실습기간 중 기업체에서 산재보험 필수 가입입니다.
 
기업이 매칭이 되면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로그인(자기소개서 필수) 후 실습업체 조회가 되면 현장실습을 신청 하며,
미등록업체시 신규기업신청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신규를 눌러 등록하고


공지사항에 있는 서식5 (기업 신청서) 및 서식6 (운영계획서)를 작성하여
아래 메일로 보내면 된다.
등록 확정이 완료되면 신규기업신청을 아래와 같이 자기소개서 작성하고 신규에 들어가서 기업선택 후 필수항목 (실습기간 등)을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면 현장실습신청이 완료된다.

저장 완료 후 서식3번(협약서) 서식4번(수탁승인통지서)를 메일 symin@hanbat.ac.kr 로 제출하면 됩니다.

만약, 실습업체에서 실습 지원비를 지급하지 않을 경우, 서식16 (미지급 확인서), 서식18 (미지급 동의서) 를 함께 학과 사무실에 제출 하시면 됩니다, 

최종 학과에 제출 서식입니다. 1. 서식3 (협약서)
2. 서식4 (수탁승인통지서)
3. 서식5 (기업참여신청서)
4. 서식6 (운영계획서)
5. 서식10 (개인정보 동의서) // LINC+실습지원비 지급을 위한 필수서류
6. 본인 통장사본
7. 서식 16 미지급 확인서  // 실습기관에서 실습비 미지급일 경우
8. 서식 18 미지급 동의서 //실습기관에서 실습비 미지급일 경우


현장실습 필수 사전교육 안내입니다.11월 29일(목)  현장실습 사전교육 이수 후 현장 실습에 참여하게 됩니다.

현장실습 사전교육 계획표입니다.1차시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S5동 206호)

2차시 저녁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S5동 206호)

1차시, 2차시 시간 운영 계획이 있으니 현장실습을 참여하는 학생들은 필수로 참여
하시길 바랍니다.